최신영화 무료보기

최신영화 무료보기
최신영화 무료보기

마지막으로 아까부터 계속 조용히 서 있던 류카미온과 유츠리도 따라 들어오자 점점 마법진 가에서부터 파란빛이 천천히 솟아올랐다. 자신들도 이제 이쯤이면 참을대로 참은 것이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제르칸드는 그의 권유에 살짝 끄덕이고는 잠시 멈췄던 얘기를 다시 잇기 시작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유나는 희야의 말을 들으면서 묘한 미소를 짓기도 하고 흥미로운 시선을 유츠리에게 보내기도 하면서 은근히 유츠리를 애태웠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런데 그때 자신의 앞으로 한 마력의 구가 생기더니 순식간에 사라지고 그 자리에는 한 개의 인영이 보였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래서 요새는 그 분수대가 있는 공원에서 사람들의 발길이 뚝! 끊긴지도 오래가 되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설령 하늘에서 오두막집을 찾는다고 올라갔다고 해도 우리가 어제 잠들었던 그 곳은 나무들에 의해 가려져서 잘 안 보였을텐데 쯧 그래도 주카릴 숲이라서 다행이군. 화이라 숲에서 잃어버린 게 아니라서 천만다행이지. 화이라 숲에서 길을 잃는다는 것은 죽고 싶어서 잃어버렸다고 할 수도 있으니하아빨리 날아가면 희야가 있는 곳에 금방 도착할 수 있을 거야. 희야 녀석, 분명 처음에는 밝게 웃으면서 나가서 걷고 있었겠지만 지금쯤이면 길을 찾지 못해서 울고 있을지도 모르겠군. 아니면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길을 찾으며 돌아다니고 있겠지. 하아 차라리 울면서 아무데도 가지 않고 한 곳에만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길을 찾아 돌아다니면 다닐수록 찾기 힘들어지는 것은 바로 이 쪽이란 말이야. 후우 제발 움직이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 아무리 주카릴 숲의 마물들이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가끔 변이종이 나타나서 골치거리니 하아마족의 신부주황빛 주카릴 숲에는한 마족이 길을 잃고 헤매고 있대요가장 안전하면서도 가장 위험한 주카릴 숲에서둘도 아닌 단 혼자서 길을 잃고 슬퍼하고 있대요한 마족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라는 노래를 부르면 내가 더 우울해지잖아!!!노래의 끝이 어떻게 되는 걸까요~ 가 아니라 무사히 나가 사랑하는 마족과 만나게 되요~ 라고 끝나야 되는데 말이야. 후우노래를 부르다가 가사가 우울해지자 나는 신경질 내며 무작정 더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최신영화 무료보기 수많은 계단을 올라오느라 다리가 살살 아파오고 땡기는 유츠리이지만 끝까지 올라가보자! 라는 생각이 어느덧 오기로 변해서는 풀리려는 다리에 힘을 주면서 올라가고 있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희야, 일어났어? 유나 나 꿈 꿨어. 무슨 꿈 ? 너랑 내가내 방에 들어오는 유나를 보자마자 난 꿈 얘기를 했다. 만약 내가 알고 있던 희야였더라면 그 자리에서 너처럼 말을 그렇데 더듬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혼자서 무슨 생쑈를 했다면서 부끄러워했을 거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이제 한걸음만 더 가면 그 안으로 들어가기에 우리는 잠시 멈췄다가 마신 킬라프를 향해 씨익 웃으면서 누구 먼저할 것 없이 동시에 말했다. 저 꽃들 사이에는 화려하게 아름답게 활짝 피는 꽃이 있는 반면에 수수하면서도 작게 활짝 핀 꽃들이 있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하지만 내가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것은 침대에 힘없이 엎어져 있는 녀석의 모습이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만약 그렇게 대면 이제는 아주 대놓고 여러가지를 팍팍 터트릴 유나의 말때문에 그들은 괴로울 지도 모른다. 흐음~ 아, 그러고보니 제르칸드랑 유나는 왜 호칭이 계속 타인을 대하는 듯한 희양께서도 그렇게 생각하시는 것입니까? 흑희양께서 설득 좀 시켜주십시오! 이제는 당신께서도 마족이 되었는데 호칭을 바꿀 생각이 전혀 없다고 하는 군요 흐윽 주군이시여희야를 행복하게 해 주십시오.희야와 제르칸드가 어쩐 일인지는 몰라도 서로 비슷한 감정을 가지고 유나를 보았지만 막상 그녀는 카시온드를 보면서 생뚱맞는 소리를 하였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최신영화 무료보기 가능한 일이지. 후우 그리고 이 세계는 네가 만든 정신적 세계이니까 네가 여기서 나가고 싶다고 간절히 바라면 나갈 수 있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닌가? 그럼, 어디 잘해 보거라.그 말을 끝으로 마신, 킬라프의 목소리는 들려오지 않았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하지만 유츠리는 희야의 손에 의해 더이상 뒤로 가지 못하고 자리에 멈추고 말았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후우 그래도 다행인건가? 주카릴 숲의 마물들은 마족을 공격할 생각은 안 한다고 하니 아직 전투하는 법도 안 배운 내가 마물들이 인정사정없이 공격해대면 난 바로 끝장이야. 후우 나 어떻게 해 시온! 나 미아가 되어버렸어. 하늘 위로 날아가서 찾으려고 해도 오두막집이 보이지 않아 시온 시온 아직 자고 있을까?한편, 오두막집에서는 희야가 산책을 한다면서 나간지 한 20분이 흐르고 나서야 카시온드는 잠에서 깨어나려는지 잘 떠지지 않는 눈을 힘겹게 뜨면서 손가락으로 비비며 눕혔던 상체를 천천히 일으켰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어이, 마물 너 크기 축소해. 주카릴 숲의 마물들은 다 크기를 조절이 가능하잖아? 변이종이라고 해도. 캬르르릉나는 그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다가 주황빛이 마야의 몸을 덮으면서 점점 작아지는 모습을 보고 나서야 시온이 한 말의 뜻을 알 수 있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물론 이 사실을 유나가 알게 되면 그녀의 반응이 두려워서 ㄴ 네에 얏호~ 유츠리가 승낙할 거라고 믿었어!’ 네네 협박으로 말이죠 ? ‘뒷말은 마음 속으로 삼키면서 그녀 따라 입꼬리를 살짝 올리는 유츠리이지만 너무나도 어색하게만 보였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러자 휘르체카나는 떨리는 음성을 애써 막으면서 무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난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어그리고 내가 내가 언제 크크큭 쿠쿠쿡 하고 웃 웃는 거 봤어, 시온? 시온? 그렇게 웃은 적 못 봤지. 하지만 난 그 날 아침에 잘못 들은 것이 아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카르나디르아. 이름이 길어서 우리들은 간단하게 카르나라고 줄여서 부르고 있다. 당신은 어떻게 될 것 같나요? 후후, 글쎄요. 유나양은 어떻게 될 것 같나요?긴 머리 인영은 다름아닌 희야의 친구인 유나였고, 그 반대편에 앉아 있는 짧은 머리 인영은 그녀의 신랑인 마족, 제르칸드였다. 그런 마왕성 안에서 아직도 일을 하고 있을 카시온드를 생각하고 있던 제르칸드는 유나의 부름에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았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하지만 아무리 말해도 조금의 미세한 움직임도 보이지 않는 소녀는 마족의 마음을 계속 아리게 슬프게 만들고 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 중에서도 이틀 전부터 집무실에서 단 한번도 나오지 않은채 머리를 푹 숙이고는 앞에 놓여져 있는 종이와 적혀 있는 글을 매섭게 노려보면서 하나하나 읽어보고 사인을 하던 카시온드는 짧은 욕설을 내뱉으면서 검은 깃펜을 벽으로 던지면서 있는 신경질을 내면서 등받이 의자에 거칠게 기대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러자 힘을 주고 있지 않았던 카시온드로서는 자연스레 앞으로 나왔고 그와 동시에 그의 볼을 타격하는 어린 제르칸드의 주먹 카시온드 시온넌 나중에 이 마계의 마왕이 될 녀석이다 고작 그런 이유로 희생을 하겠다고? 하? 마족한테 어울리지도 않는 그깟 희생? 웃기지마! 퉷! 너 말이야 한가지 착각한게 있어. 우리가 시간이 있어서 이렇게 얘기할 수 있는 게 아니라는 걸 말이야. 지금 저 마족이 일부로 어차피 피해도 다 죽일 자신이 있으니까 저렇게 느긋하게 오는 거란 말이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 역시 저를 사랑하죠. 마족 신랑과 인간 신부가 서로 사랑하게 되면 인간 신부는 마족이 된다고 킬라프님께서 말씀하시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희야는 서열 1위이자 이 마계의 군주이신 카시온드님의 신부이죠. 이 아인 그 분을 사랑하고, 또 그분도 희야를 사랑하죠. 저희는 서로 사랑하여 마족이 되었습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어디 중세 옷차림을 한 여성들도 있었고, 또 어디는 난생 처음보는 의상을 입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나와 유나처럼 간편한 복장의 여자들도 있기는 했지만 우리 두 사람을 제외하면 모두들 치렁치렁한 폭이 넓은 치마를 입고 있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저와 희야는 마족이 되는 일이 생겼었죠 마, 마족이요?! 네. 전 서열 2위 제르칸드를 사랑합니다. 그런 행동이 아까 조금이지만 느꼈던 내 불쾌한 마음을 더욱 불쾌하게 만들었지만 곧 들려오는 그녀의 말에 입술을 꽉 깨물고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눈을 감자 칠흑같은 어둠만이 보이자 찌푸렸던 얼굴은 점점 펴지기 시작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카시온드는 이곳에 오기 이틀 전에 느꼈던 것보다 덜한 혼란을 느끼면서 주먹을 쥐고 있는 손에 힘을 주었다. 카시온드와 함께 숲 속에 도착했을 때 희야는 무척 놀랐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마지막으로 아까부터 계속 조용히 서 있던 류카미온과 유츠리도 따라 들어오자 점점 마법진 가에서부터 파란빛이 천천히 솟아올랐다. 상황이 좋아질리가 있겠습니까? 거참 이상하군. 킬라프님께서는 분명 자신들이 직접 결정을 내린 걸로 알고 있는데 왜 행동을 그딴 식으로 하고 있는 거지? 다른 인간 여성들은? 아마 인간 여성들은 막상 현실에 대한 것만 생각하고 훗날 일어날 일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은 것이지 않을까요? 그러고 처음엔 한번도 본 적이 없는 마족이다보니 궁금증과 호기심이 생겼을 지도 모르니 그냥 재미삼아 왔는데 직접 보니 자신들의 생각과는 달라 무서워하고 덜덜 떠는 바보같은 짓을 하고 있는 거겠죠. 그렇겠지? 하아, 그럴 거면 차라리 오지를 말던가. 끌려온 것도 아닌 것들이 말이야. 하하오랜만에 등장한 류카미온은 그 외에도 여러가지를 카시온드에게 보고를 했고, 그 보고 내용을 들을 때마다 그의 인상은 사정없이 구겨지기 시작했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최신영화 무료보기 그 그게우웅 마왕성을 돌아다니다가 길을 잃어버렸어! 그래! 길을 .이 곳에서 지낸지가 얼만데 마왕성에서 길을 잃어버려? 으윽 ! 잃어버릴 수도 있는 거야! 아아 소리는 지르지 마라. 그보다 이곳은 나도 처음 오는 곳이군 희야, 그 문 안 너머로 들어가봤나? 으응? 아그게 문이 안 열려!!그러자 카시온드가 문고리에 손을 대더니 휘르체크나가 설마 하면서 불안한 듯이 산만하게 행동하자 눈썹하나를 움틀거리면서 그를 보다가 그 앞뒤로 잡아 당기고 밀어보았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하하하, 근데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오빠의 마지막 말들은 정말 사람 할 말을 잃게 만들고 있단 말이야. 하하그나저나 내가 무섭다고 해서 10살이라는 나이부터 검은색 렌즈를 사용하다가 부작용이 일어나서 수술을 받으러간 시온 오빠나 그걸로 즐기고 있는 르칸 오빠나 참철부지 없었던 건가 ? < 뭐래쏴아아아아 !!!!! 오늘도 거세게 오는구만?2년동안 쉬지도 않았으면 이제 슬슬 멈출 때도 된 것 같은데 이 놈의 비는 대체 뭐가 그리 불만인지 계속 날이 가면 날이 갈수록 거세지기만 한다. 최신영화 무료보기 유나는 그 질문들에 또다시 답해주었고 그러다가 몇 가지의 질문이 오가다가 잠시 얼굴이 어두워진 희야의 입에서 나온 질문. 우리는 그 지겨운 생활에서 완전히 벗어난 걸까? 완전히는 몰라도 일단 일시적이라도 벗어났다고 생각해. 우리가 마족을 사랑하게 된 것은 괜찮은 일인 걸까? 누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게 잘못이 아니야. 설령 종족이 틀리다고 하더라도 잘못은 아니지. 사랑이라는 감정은 다른 사람은 아니더라도 너와 내가 지금 느끼고 있는 사랑이라는 감정은 잘못 된 일인 것은 아니잖아. 괜찮아. 사랑한다고 누가 뭐라하는 건 아니야. 적어도 이 마계에서 사는 마족들이나 카시온드님이나 제르칸드나 이 곳에 있는 인간 여성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가 마족을 사랑하게 된 것은 절대로 못된 행동이 아니야. 괜찮아.그러자 어두웠던 희야의 얼굴은 다시금 밝아졌다.

Related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